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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사)전국음악치료사협회
조사연구 메일발송 서비스 안내
(사)전국음악치료사협회는 협약학교에 소속된 본 협회 회원이 조사연구를 진행하는 경우 설문 참여자 모집에 협조하기 위해 인터넷 설문메일 발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본 서비스 시행으로 인해 2017년도 초반까지 학술대회 또는 교육행사에서 시행하던 오프라인 조사연구 협조는 2017년 가을부터는 시행하지 않습니다. 본 협회 협약학교들은 전문가 대상 설문참여 요청이 학과/전공 사무실로 요청 들어오는 경우 모두 협회로 의뢰하기로 의결하였습니다. 하지만 재학생 대상 설문의 경우 학과/전공의 판단에 따라 이전과 같이 협조를 할 예정입니다.
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회원의 경우 조사연구 메일발송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○ 신청요건
- 협회 소정 신청양식 제출 (양식 다운로드)
- 본 협회에 가입된 학생회원이 20명 이상인 MOU 체결 대학 및 대학원 소속 회원
- 신청자 본인이 본 협회 학생회원 또는 정회원
- 제출시 IRB 승인서 사본 또는 지도교수의 윤리사항 확인서 스캔본 제출
* 신청요건 모두 충족시 연구 1건 당 2회에 한해 메일발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○ 세부 고려사항
- 연구자에게 협회원 이메일 주소 명단은 제공하지 않으며 2회에 한해 설문참여 요청메일의 발송을 대행 합니다.
- 신청서 기재시 연구참여 기준에 맞는 대상자에게만 발송 후 발송인원 통보해 드립니다.(예: 자격소지여부, 최종학위 수준 등)
○ 신청방법
- 기본요건을 모두 충족하는지 여부 확인
- 신청서, IRB승인서 또는 지도교수의 윤리사항 확인서의 스캔본 제출 (서명 원본은 추후 요청 가능하기에 연구 종결 후에도 3년간 보관해야함).
첨부파일
- 설문메일발송신청서_본인이름.hwp (128.5K) 83회 다운로드 | DATE : 2021-10-22 09:51:09
- 지도교수윤리사항확인서_본인이름.hwp (30.5K) 80회 다운로드 | DATE : 2021-10-22 09:51:09
-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_개인연구자에 해당_본인이름.hwp (30.5K) 24회 다운로드 | DATE : 2023-04-21 14:20:23